사랑하는 아들 이정욱!
엄마아들 잘지내고 있니?
날씨가 점점 추워져서 걱정이야 ! ㅠㅠ
유난히 우리 가족은 추위를 많이 타는데.... 그곳에서도 옷 잘 입고 춥지 않게, 잘씻어야 감기에 않걸리는데...., 밤 낮으로 추워지니까 걱정이야!서울 집에선 무척이나 깨끗해서 걱정했는데, 그곳에서도 우리 아들 치카치카 잘하고 손발 비누로 잘씻지? 사진 속 우리아들 멋쪄멋쪄^^*
근데 정욱아! 늘 사진을 보면 친구들과 어울리기보다는 동생들과 어울리는것 같아 엄만 걱정이되. 동생들과도,형 누나들 하고도 잘 지내는게 무척 중요하지만.... 엄만 우리 정욱이가 또래인 친구들과 잘 지내서 친구들과 늘 재미있게 지냈으면 좋겠어.
양보하고 이해하고 그렇게 노력해 줄수 있겠니? 엄마나 아빠는 말 하지 않아도 정욱이 사진속 기분이 어떤지 알수 있어. 우리 정욱이 잘 할거야, 잘 하고 있는데 괜한 걱정 하는거겠지^^ 서울 학교에선 인기 짱이었던 꽃미남 이정욱! 묵계 학교에서도 늘 노력하는 아들이었음 좋겠다.
참! 기쁜소식, 정욱이 토요일에 수리초등학교 친구들이 정욱이 본다고 모인데 토요일날 엄마가 집에서 파티해 줄테니까, 힘내서 우리아들 공부도, 친구사귀는 것도, 선생님 훈장님 말슴 잘 듣는것도 좀더 잘하도록 노력해 보기야, 아자아자 화이팅 !
너무 보고싶다.
우리 아들 이정욱! 엄마가 가장 사랑하는 엄마의 큰아들!
정욱아 우리 만나서 즐겁게 얼굴보며 이야기 하자~ 그때 까지 아프지 말고..... 보고싶고 또 사랑한다 아들 곁에 있을때 엄마가 더 많이 사랑한다고 말 할껄...이렇게 떨어져 버리고 난 후 알게 된다니... 엄만 정욱이를 많이 아주 많이 사랑하고 사랑하는것 같구나 ... 멀리서 화이팅! |